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IT & INTERNET/[게임] WOW
  3. 다자알로 전투 힐러 장신구 후기.. 쏘쏘

다자알로 전투 힐러 장신구 후기.. 쏘쏘

· 댓글 8 · 제나

다자알로 전투 힐러 장신구 후기.. 쏘쏘



격아에서 와우를 계속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수없이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들었던 노잼 울디르..

운무, 수사,회드, 복술 등등을 하면서 힐러에 애정이 남달랐던 저는

힐러 장신구에 대한 관심도 높았는데요.


울디르에서 이렇다할 힐러 장신구가 없었기에..

다자알로 전투 힐러 장신구에 대한 기대가 많이 컸었습니다.


힐러 3캐릭을 돌리며, 운좋게 다자알로전투 힐러 장신구를 모두 사용해볼 수 있었고,

그 후기를 남겨볼려고 하는데요. 몇몇은 특정용도에서 쓸만한 것들이 있네요.


다자알로 전투에는 총 4개의 힐러장신구가 드랍되는데요.

봉합의 수호물,빛나는 조각,파쿠의 문장,뒤얽힌 운명의 거울 이렇게 4개입니다.

하나하나 써본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볼게요. 


봉합의 수호물



1넴 빛의 용사 드랍입니다. 운무로 먹고 써봤는데요. 
범위를 지정해서 보호막을 둘러주는 효과를 갖고 있는 장신구입니다. 
기본 지능이 붙어있구요.

개인적으로 군단 밤의 요새 케이크 정도의 성능을 기대했었는데,
신화 415짜리를 먹고 395 템렙 기준으로 사용해본 결과,
1사람일때는 6만9천정도, 
5인일때 각각 9만정도의 보호막이 생성되는군요.
사람이 많을 수록, 힐량이 늘어난 보호막이 적용되네요.
쏠쏠하게 쐐기와 레이드에서 써먹을 수 있을 듯 싶네요. 
 
치명상이나 파열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외생기 부족한 복술에게도 좋을 듯 싶구요.

빛나는 조각




4넴 금은보화가 드랍합니다. 기본지능이 달려있고, 5미터안에 아군이 없으면

치타가 올라가고 나중에 특화도 올라가는 형태죠.

치타가 레이드에서 중요한 운무이기에 좋아라하며 써봤는데.. 음..

/range 5 쳐놓고 확인해보니 수시로 아군들이 5미터 안으로 들어옵니다. ㅠㅠ

피해가면서 치타수치 확보하는 것도 은근히 귀찮네요.

발동만 되면 괜찮고, 딜용으로도 상당히 좋은데, 문제는 거리이격하는게 은근 스트레스라는거.


여유있게 거리를 벌리기 좋은 쐐기에서는 제대로 써볼 수 있을 거 같아요.

레이드는 상황에 따라 뭉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네임드에 맞게 사용여부를 결정하시면 되겠네요. 



파쿠의 문장


5넴 비밀의회에서 드랍하는 장신구로, 기본지능에 착효로 가속과 이속이 증가하는 장신구입니다.

착효도 심플하고, 가속이 중요한 수사로 써보니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회드도 이 장신구를 먹었는데 발동도 준수한 편이고, 무난하게 조회드 둘다 쓸만한 거 같아요.

이건 특별히 불만이 없네요. 



뒤얽힌 운명의 거울


6넴 라스타칸이 드랍합니다. 기본지능이 달려있고, 한 대상을 지정해서 큰힐을 넣는 용도입니다.

운무로 먹고 써봤습니다. 고치랑 묶어서 썼는데요.

탱이 거의 완전히 사경을 헤맬때 고치와 이 장신구 효과가 함께 들어가면

탱이 거의 반 무적 상태가 되네요. 특정상황 쐐기에서 매우 괜찮은 장신구.

본인이 받는 치유효과 흡수 디버프는 힐러라면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구요.

쐐기에서 잘 쓸 수 있을 거 같네요.


이상 개인적인 다자알로 전투 힐러 장신구 후기를 써봤는데요.

전체적인 느낌은 쏘쏘입니다.


예전 군단시절 대부의책략이나 불가사리, 밤요 케이크 같은 명품 힐러 장신구는 역시나 없네요.

점점 와우가 재미없어지는 요즘입니다.

차라리 이 기회에 딜러에 올인할까 싶기도 한데, 공대 사정상 그럴수도 없고..

신화가 열렸고, 이번주 신화도 갈 예정인데, 신화를 가게 되면

지금의 루즈함이 해소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네요~ .


💬 댓글 8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